대담한 구성의 세 가지 모델. 새로운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은은한 색상과 소재의 조합. 돋보이게 하는 새로운 다이얼이 적용된 오이스터 퍼페츄얼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 GMT-마스터 II, 스카이-드웰러를 선보입니다.

2025 새로운 다이얼
익스클루시브 다이얼
예상치 못한 광채



18캐럿 옐로우 골드 소재의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는 터콰이즈 블루 래커 다이얼과 블랙 세라믹 소재의 모노블록 세라크롬 베젤을 갖추고 있습니다. 타이거 아이언 다이얼이 장착된 18캐럿 에버로즈 골드 GMT-마스터 II에는 24시간 눈금이 새겨진 브라운과 블랙 세라믹 소재의 투톤 세라크롬 인서트가 장착된 양방향 회전 베젤이 적용됩니다.

18캐럿 골드 또는 950 플래티넘으로만 제작되는 플루티드 베젤은 브랜드의 고유한 전문 기술이 집약된 결과물이자 스타일 유산의 한 축을 이루고 있습니다.

3중 방수 시스템을 갖추고 케이스의 한 부분인 크라운 가드로 보호되는 트리플록(Triplock) 와인딩 크라운과 2중 방수 시스템을 갖춘 트윈록(Twinlock) 와인딩 크라운은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의 크로노그래프 푸셔와 마찬가지로 케이스에 스크류-다운 방식으로 견고하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긁힘이 거의 없고 반사 방지 코팅 처리된 사파이어 소재의 크리스탈에는 날짜 기능이 있는 모델의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3시 위치에 사이클롭스(Cyclops) 렌즈를 장착했습니다.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는 칼리버 4131이 장착되어 시, 분, 초를 표시할 뿐만 아니라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통해 시간 간격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칼리버 4131은 롤렉스 꼬뜨 드 제네브 패턴으로 장식된 브릿지와 컷아웃 디자인의 로터를 포함하는 섬세한 마감을 보여줍니다.
GMT-마스터 II는 2018년 무브먼트가 출시된 이후로 칼리버 3285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시, 분, 초는 물론 날짜와 24시간 형식의 추가 시간대를 표시합니다.
스카이-드웰러는 칼리버 9002로 구동되며, 시, 분, 초와 함께 날짜와 월을 표시하는 연간 캘린더와 24시간 형식의 추가 시간대 기능을 제공합니다. 2023년에 출시된 칼리버 9002는 이 모델에만 탑재됩니다.
칼리버 4131, 칼리버 3285, 칼리버 9002에는 퍼페츄얼 로터를 사용하는 셀프 와인딩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배럴 구조와 이스케이프먼트의 탁월한 효율 덕분에 파워리저브가 각각 약 72시간, 70시간, 72시간으로 늘어났습니다.

타이거 아이언 다이얼이 장착된 GMT-마스터 II는 오이스터 브레슬릿을 갖추고 있습니다. 1930년대 후반에 개발된 이 3열 링크 메탈 브레슬릿은 뛰어난 내구성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브라이트 그린 다이얼이 장착된 스카이-드웰러는 쥬빌리 브레슬릿을 갖추고 있습니다. 쥬빌리 브레슬릿은 1945년 출시된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트저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유연하고 착용감이 뛰어난 5열 링크가 특징입니다.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의 오이스터플렉스 브레슬릿과 GMT-마스터 II의 오이스터 브레슬릿에는 각각 오이스터록 폴딩 세이프티 클라스프가 장착되어 있어 잠금장치가 예기치 않게 열리는 것을 방지해주며, 스카이-드웰러의 쥬빌리 브레슬릿에는 폴딩 오이스터클라스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모든 롤렉스 시계에는 최상급 크로노미터의 위상을 상징하는 그린 씰이 부착되어 있으며, 보증 기간은 전 세계적으로 5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