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는 18캐럿 화이트 골드 버전의 오이스터 퍼페츄얼 GMT-마스터 II에 최초의 세라믹 다이얼을 도입하기로 선택했습니다. 동일한 소재, 동일한 그린 컬러, 동일한 광택을 지닌 이 세라크롬 다이얼과 그린 및 블랙 베젤 인서트의 낮시간을 상징하는 절반이 서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2025 신제품
Rolex GMT-Master II
완벽한 매치
자연석 다이얼과 동일한 방식으로 황동판에 세라믹 소재의 디스크를 장착하여 제작한 새로운 세라크롬 다이얼은 시계의 앞면을 감싸는 그린과 블랙 투톤 세라크롬 베젤 인서트의 하단부와 동일한 그린 컬러를 보여줍니다.
새로운 버전의 GMT-마스터 II는 오이스터록(Oysterlock) 세이프티 클라스프가 장착된 오이스터(Oyster) 브레슬릿를 갖추고 있습니다.
워치메이킹 기술의 정점을 보여주는 무브먼트인 칼리버 3285를 탑재한 GMT-마스터 II는 시, 분, 초, 날짜 및 24시간 형식의 추가 시간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시/분/초침, 끝이 삼각형 모양인 24시간용 시침, 그리고 24시간 눈금이 새겨진 세라크롬 인서트가 장착된 양방향 회전 베젤을 갖춘 GMT-마스터 II는 한 번에 두 개 시간대의 시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GMT-마스터 II에는 양방향 회전 베젤에 24시간 눈금이 새겨진 그린과 블랙 세라믹 소재의 투톤 세라크롬 인서트가 장착되었습니다. 음각 처리된 눈금과 숫자에 PVD(물리적 증착) 공법으로 플래티넘 입자를 분사하여 코팅했습니다. 베젤의 가장자리에는 홈이 파여 있어 탁워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조작이 용이합니다.



칼리버 3285에 장착되는 특허 기술인 크로너지(Chronergy) 이스케이프먼트는 높은 에너지 효율과 탁월한 신뢰도를 보장합니다. 이 이스케이프먼트는 니켈-인 합금 소재로 제작되어 강한 자기장에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자기장에 반응하지 않는 롤렉스의 독자적인 합금 소재를 사용해 자체 제작한 블루 파라크롬(Parachrom) 헤어스프링도 갖추고 있습니다.
칼리버 3285에는 퍼페츄얼 로터를 사용한 셀프 와인딩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배럴 구조와 탁월한 성능의 이스케이프먼트 덕분에 약 70시간으로 늘어난 파워리저브를 제공합니다.

GMT-마스터 II의 오이스터 브레슬릿은 오이스터록 폴딩 세이프티 클라스프가 장착되어 있어 잠금장치가 예기치 않게 열리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또한 롤렉스가 자체 개발한 이지링크(Easylink) 컴포트 익스텐션 링크를 갖추고 있어 브레슬릿 길이를 약 5mm 손쉽게 늘이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사진의 버전에는 롤렉스에서 자체 개발하여 특허를 획득한 세라믹 인서트를 링크 사이에 넣어 일상적인 착용에서 브레슬릿의 유연성과 내구성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모든 롤렉스 시계에는 최상급 크로노미터의 위상을 상징하는 그린 씰이 부착되어 있으며, 보증 기간은 전 세계적으로 5년입니다.